빛된교회 어린이청소년전도코칭 간증
중부연회 SISTER 어린이/청소년 전도
(2021.04.14. 오후4시-6시. 인천빛된교회)
성종현전도사 전도간증
김성기목사님께서 매달 2회의 전도코칭을 해 주고 계십니다. 코로나여서 전도가 힘든 시기라고 하지만, 김성기목사님을 만나게 하시고 보내 주셔서 오히려 전도에 더 열심을 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.
따로 먹을 것을 나눠주거나 교회 이름띠를 걸고 하지는 않지만 먼저 아이들에게 인사(안녕!^^)하고 전도자의 신분(태권짱 위에 있는 빛된교회 전도사님이야)을 밝힙니다.
친근하게 몇 학년인지..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.. 꿈이 무엇인지 물어보며 간단히 대화하고, 간단한 게임(가위바위보, 묵찌빠, 제자리점프, 참참참)을 하며 아이들을 터치해 줍니다^^ 물론 마스크를 잘 쓰고 실외공간에서 하고 있습니다.
수요기도예배 때에 전도의 시간을 위하여 함께 합심하여 기도했기에 하나님께서 평소보다 더 많은 아이들을 만나게 하셨고 관계를 맺을 수 있었습니다. 주님! 감사합니다
4월22일(목) 오후4시30분~오후6시에 교회 및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시간 간격과 거리를 두고 저번주와 이번주에 만난 아이들 중 남자13명과 여자2명의 아이들에게 축구공과 피구공을 나눠주기로 하였습니다.
아이들의 반응이 폭발적입니다
전 주에 연락처를 못 받은 아이들까지 연락처를 받아 축구공과 피구공을 받을 수 있도록 연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^^
전 주에 만났던 중학생과 고등학생들도 전도 중에 만났습니다. 초등학생들처럼 반응이 폭발적이지는 않았지만 계속 만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하셨습니다!!
이번주에 만났던 아이들을 대략 세어 보니 25-30명 정도였습니다. 아이들을 직접 만나니 살아 있는 것 같이 생기가 돕니다. 너무 좋습니다. 행복합니다
다음주 축구공, 피구공 전달식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. 광림교회 이항로권사님께서 축구공 15개를 후원해 주신다고 합니다. 아이들이 1년간 교회와 연결되어 있으면 축구유니폼을 후원해 주시고 그 다음에는 축구화도 후원해 주신다고 합니다.
연결된 아이들과 지속적으로 관계 맺으며 아이들을 주님 사랑으로 주님 말씀으로 양육하며 세워 나갈 수 있도록 중보 기도 부탁드립니다
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